본문바로가기 대메뉴바로가기

Hanwha in

주메뉴
본문

계열사 소개 (주)한화 글로벌부문

이전페이지로 가기 채용 알림 설정

(주)한화 글로벌부문 ㈜한화 글로벌부문은 에너지와 환경을 연결하는 케미칼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주요 사업
  • 화약사업
  • 케미칼사업
  • 삶의 기적은 변화로부터 시작됩니다. ㈜한화 글로벌부문이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한화 글로벌부문은 화약부문의 60년 이상 축적된 다양한 화약 제조 기술, 발파 경험 및 사업화 역량과 무역부문의 글로벌 네트워크 등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에너지와 환경을 연결하는 케미칼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화약사업
    60년이상 축적된 다양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은 화약 원료에서부터 산업용 화약 제조/판매는 물론 발파해체, 불꽃프로모션 등 다양한 사업과 Mining Services까지 아우르는 수직계열화를 완성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한화 글로벌부문의 화약사업은 국내 최초로 다이너마이트 국산화에 성공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폭약과 화공품을 산업 현장에 공급해 왔으며, 국내외 시장을 선도하며 세계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꽃행사를 연출하는 불꽃프로모션사업 등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인도네시아, 호주 등 해외 광산 발파사업 수주 및 플랜트 수출 등의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로 신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기술, 제조 능력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노하우로 Hanwha Mining Services는 세계 화약시장에서 미래의 역동적인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당사는 ‘고객의 선택’에 기반한 세계 최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정확하고 유연한 서비스는 고객의 프로젝트를 최고의 결과로 이끌 것입니다.
  • 케미칼사업
    ㈜한화 글로벌부문의 케미칼사업은 암모니아에서 질산, 초안에 이르는 수직계열군 제품에 대한 축적된 제조기술 및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원유, 정유제품, 합성수지까지 수직계열화를 이룬 국내 유일의 상사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53년 설립한 골든벨상사를 전신으로 하는 케미칼사업의 상사파트는 유화, 방산, 에너지 등 전문성 보유한 수출입사업군 및 베어링, 유공압과 같은 영업권 보유한 내수사업군 대상 역량 집중 및 강화를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립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화 원료부터 제품까지 수직 계열화를 이루고 있는 국내 유일의 무역상사로서 유화제품 전반에 걸친 내수, 수출입, 삼국무역까지 광범위한 사업 영역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1991년 암모니아, 질산사업을 개시한 이래, 산업용 화약의 원료인 액체초안(LAN), 입상초안(PPAN)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왔으며, 암모니아에서 초안에 이르는 수직 계열군의 제품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정밀화학, 의료, 환경, 반도체 공정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암모니아는 국내 주요 화력발전소의 NOx 제거 설비에 공급하며 대기환경 개선에도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상사파트의 글로벌 네트워크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앞으로는 중국, 동남아 등 기존 시장의 활성화뿐만 아니라 남미, 아프리카, CIS와 같은 신규시장까지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가며 ㈜한화 글로벌부문의 첨병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관심 컨텐츠로 저장하고,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관심 컨텐츠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