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문화 그리고 사람을 연결합니다
더테이스터블㈜는 63빌딩 레스토랑으로 대표되는 파인다이닝 사업과 도원스타일(桃園Style), 티원(T園), 백리향스타일(百里香Style)등 브랜드의 중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컨퍼런스와 대규모 기업행사, 최고급 연회, 웨딩을 제공할 수 있는 컨벤션 센터와 연회장 등의
식음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고객 일상에 스며드는 F&B컨텐츠 경쟁력을 기반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플랫폼의 선순환 시너지를 창출하는 F&B contents Provider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63 레스토랑 및 컨벤션
유럽풍 정원을 표방하는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 프라이빗 프렌치 레스토랑 ‘터치더스카이’, 스시 장인이 선사하는 최고급 스시바 '슈치쿠‘, 정통 중식 레스토랑 ‘백리향’은 모두 63빌딩 57~59층에 위치합니다. 이외에도 라이트 스테이션이 강점인 최고급 뷔페'파빌리온', 전문 파티셰의 창작 디저트가 돋보이는 '63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컨벤션 센터는 최대 2,000명까지 수용가능한 그랜드볼룸과 30~300명 수용 규모의 중소 연회장을 다양하게 갖춘 곳으로 전문 컨퍼런스와 대규모 기업행사 등을 위한 최고급 연회〮웨딩 공간입니다.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레스토랑
4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더플라자 도원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식당 도원스타일(桃園Style)과 도원의 정통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중식당 티원(T園), 그리고 중식 고유의 다채로운 소스와 향신료를 연구해 백 가지 맛과 향기를 지닌 매혹적인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백리향스타일(百里香Styl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3Dining-kit & 세프레이블(HMR사업)
63레스토랑의 인기메뉴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삼품화한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입니다. 63레스토랑만의 특별한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단순한 식사(Meal)를 넘어 잘 차린 정찬(Dining)을 지향하며, 고객이 요리하는 시간마저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연구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